About Us

권미경 부동산
Mimi Kwon Realty

시애틀,벨뷰 지역에서 16년간 부동산 에이전트로 일하고 있는 Top producer!

안녕하세요,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 지역에서 부동산 중개업을 하고 있는 권미경, Mimi Kwon입니다. 

저는  한국에서 대학을 졸업하고  campus couple 로 만난 남편과 유학생 부부로, 1992년에 여러분들이 잘 아시는 재즈의 도시 뉴올리언스가 있는 남부 Louisiana 주에서 첫 미국생활을 시작했습니다. 남편이  석사과정을 마치고 일하는 사이 전 두 아이의 엄마가 되었고,그 후 아이들의 교육을 위해 미국 살기로 결정,시카고로를 거쳐  1996년 시애틀로 옮겨와 지금까지 정착을 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재미교포분들과  비슷한 맘으로 스몰비지니스로 돈을 벌기로 작정하여 테리야끼식당,델리샵,일식도매상 그리고 월남국수가게까지 자영업을 해 봤습니다. 부동산업을 한지는 올해로 16년째이네요.
이곳 워싱턴 주는 , ”잠 못 이루는 시애틀” 이라는 유명한 영화로 한국분들께 잘 알려진, 산과 바다와 호수가 모두 있어, 자연환경이 참 아름다운 곳입니다. 사계절 변화도 있어 한국인들로서는 아주  살기 좋은 곳이고, 저도 이곳을 사랑합니다. 보잉,구글,마이크로소프트 등 유명기업으로 인해  IT관련 직업기회가  많아 인구도 계속 늘고 있어, 경전철이 건설되어지고 있기도 합니다.

워싱턴주에 거주하고 있는 한인인구는 10만정도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거주하는 중소도시 이름이 다르지만  많은 한인들께선 사는곳을 시애틀,벨뷰로 말씀하시게 되죠.

전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또 그 분들이 살아가는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그래서 부동산 브로커로서 일하는것이 즐겁고 감사합니다. 짬을 내어 골프라운딩을 함께 할 정도의 골프실력과 가끔 오늘의 운세를 클릭해보는 평범녀이기도 하답니다. 특별한것이 없는 저를 오픈함으로 여러분들이 편안하게 연락하시길 기대합니다. 어떤사람을 만나고 아느냐에 따라 인생도 바뀔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저 또한 만나는 모든 분들께 개인으로, 부동산 전문인으로서 유익한 존재이구 싶은 욕심을 부려 봅니다.

지난 30년간 이민1세로서의 미국생활의 산 경험과 지식 그리고 부동산 브로커로서의  16년간 경력을 여러분들과 공유,소통하고 싶습니다.미국  워싱턴 주 부동산 길라잡이로서 주택,커머셜매매에 관한 정보를   현장감있게 나눌수 있는 부동산인이길 소망합니다.
지금까지 함께 한 모든고객님들께 감사 또 감사를 드리고 새로 인연이 되실 모든 분들과의 만남에 매일이 설레임입니다.

Managing Broker, Mimi Kwon 

 

권미경 부동산 추천매물
Featured Listings

최신글과 부동산정보

협상의 기술: 부동산 거래에서 마스터하기

"협상의 기술: 부동산 거래에서 마스터하기" 중간 길이의 콘텐츠 설명:...
Continue reading

함정 피하기: 부동산 구입 시 피해야 할 일반적인 실수

"함정 피하기: 부동산 구입 시 피해야 할 일반적인 실수" 중간 길이의...
Continue reading

판매자 시장 탐색: 경쟁 환경에서 부동산 구매 전략

"판매자 시장 탐색: 경쟁 환경에서 부동산 구매 전략" 중간 길이의 콘텐츠...
Continue reading

부동산 투자 전략: 부동산 투자를 통해 부를 쌓는다

"부동산 투자 전략: 부동산 투자를 통해 부를 쌓는다" 중간 길이의 콘텐츠...
Continue reading

Compare listings

Compare